본문 바로가기
생활

청주 카페 :: 후마니타스 ( 인문아카이브 양림 & 카페 후마니타스 )

by 오묘도 2022. 10. 26.
반응형

후마니타스

안녕하세요 온도입니다!

 

그동안 여러 공간들을 다니며 너무 괜찮은 공간들이 많았어서

제가 다니는 공간들도 소개하고 싶어 공간소개도 해보려 합니다!

처음으로 소개할 공간은 청주에 위치한 카페 후마니타스 입니다.

 

 

 

청주 터미널에서 강서동으로 넘어가는 큰 길 중 골목으로 빠지면 웅장하고 멋진 공간이 나온답니다.

 

후마니타스

 

앞에는 이렇게 연잎들이 자라고 있구요,

주변은 벚나무가 많아 봄에 벚꽃 구경하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후마니타스

 

저는 약간 어스름한 오후시간에 갔는데

조용해서 공간과 주변에 더 집중하기 좋았습니다.

 

여기 양갱을 판매하는데 꼭 드셔보셔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만 전 양갱을 더 좋아해서 양갱으로..

후회하지 않는 맛이었어요!

 

후마니타스

 

사실 카페 공간은 굉장히 작아요.

지하로 내려오면 큰 문 하나가 있고 그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이 카페, 오른쪽이 도서관 입니다.

밖에서 보이는 큰 건물은 다 도서관이라 보시면 되세요!

그럼에도 공간이 예뻐 구경하기 좋답니다!

 

 

 

카페 공간에서 옆문으로 빠지면 연꽃전망대가 있는데

올라가면 야외 테라스 같은 느낌이에요!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거 같았어요.

이용하는 사람들이 계시더라구요!

 

다음에 청주에 또 방문한다면 들르고 싶네요ㅎㅎ

오늘 공간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민성 대장증후군 :: 포드맵  (0) 2022.10.15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알아보기!  (0) 2022.09.11

댓글